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 유튜브 음원추출 / 영상다운 / 초간단 1그램플레이어 설치 및 사용법



안녕하세요



요즘은 정말 유튜브빼면 뭐가 남을까 싶을정도로

일상 속에서 유튜브를 제외할 수가 없는데요

(일상-유튜브=0 수준..★)

오늘은 정말 유용한 유튜브 음원추출, 영상추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각종 유튜브 MP3 다운 사이트, 유튜브 MP3 추출사이트 많이들 검색해보시잖아요?

이제 진짜 유튜브 음원추출,영상다운 순삭 방법 알려드릴게요!

설치부터 음원or영상 다운까지 1분컷인 핵꿀프로그램!


바로 1그램플레이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바로 다운가능하세용


1그램플레이어

1그램플레이어는 대용량 HD고화질 영상도 완벽히 구현하고

다양한 확장자의 코덱을 탑재해 별도 코덱 설치 없이 빠른 재생이 가능합니다 :)

또한 다양한 포맷을 지원해 avi,divx,flac,mkv,mp3,ogg,wma 외의 다양한 동영상과 오디오 관련 포맷들을 지원합니다!

또한 개인 및 회사에서 무료로 사용가능한 프리웨어라는점!!!!

이거 증말 미쳤댜!!!!!!!

1그램플레이어의 소름돋는 스펙들..♡

1그램플레이어 설치법

1그램플레이어 설치법 아주 초간단!

클릭 시 사이트로 이동

공식 웹사이트에서

PC앱 / 모바일앱 다운로드 모두 가능해요!

저는 보통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는곳일 경우 유튜브 영상추출, 음원추출을 애용하는데요!

+ 저는 데이터 노예라서 밖에서 자유롭게 영상/음악을 즐길 수 없는게 슬프더라고요 따흑..

특히 비행기 안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 음악없는 비행 시간은 지루 그 자체잖아요..?

1그램플레이어 다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1그램플레이어 검색해서 다운하셔도 됩니댜!

사용할 언어 선택 후 확인을 눌러주세용!

한국어 외 다른 언어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동의 후 다음 클릭!

1그램플레이어 설치법 너~무 간단하쥬!?

설치보다 더 간단한 사용법 알려드릴게요

1그램플레이어 사용법

1그램플레이어를 실행 후 표시된 재생아이콘을 눌러주세용!

재생화면이 뜨는데 저는 디바이스마트를 검색했답니다

검색된 결과 동영상에 마우스를 올리면

2개의 버튼이 떠요!

위에 버튼은 유튜브 영상추출!

아래 버튼은 유튜브 음원추출!

다운로드를 누르면 웹페이지 메시지가 뜨는데요!

영리목적으로는 사용하시면 안된다는 점, 다들 아시쥬!?

다운로드 위치를 설정하고

"다운로드" 클릭하면 끝!!!!!!!

작업이 완료되면 창이 자동으로 꺼지면서 저장위치에 뙇!!!!

▼▼▼▼▼▼▼▼▼

유튜브 영상추출, 음원추출을 위한

1그램플레이어 사용법 너무 간단해서 놀라셨쥬..?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1그램플레엉 다운로드 용량이 가벼워서 저사양 pc에도 거뜬하다는게 너무 좋아요!

설치나 동영상 플레이 시

쓸데없는 유튜브광고 없이 쾌적하게 동영상을 볼 수 있다는점~

다운로드한 디바이스마트 영상도 깔끔한 해상도로 잘 플레이되네요 :)